티스토리 뷰

스마트폰 게임 추천 : 키스볼2

rucya 2017. 1. 24. 12:41

스마트폰 게임 추천 : 키스볼2



재미있는 스마트폰 게임 추천 해 드립니다.

추천 드리는 스마트폰 게임은 키스볼2 입니다.


화면을 터치해서 빨간공과 파란공이 만나도록 하는 단순한 스마트폰 게임인데요.

게임 방법은 단순하지만 하면 할수록 빠져드는 묘한 매력이 있는 스마트폰 게임이네요.

게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에서 "키스볼2"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양한 장애물들이 있는데요.

장애물을 피해 파란공과 빨간공이 만나도록 하면 된답니다.



재미난 모양들도 많이 나와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Easy 모드와 Medium 모드는 쉽게 깰 수 있지만...

Hard 모드와 Hell 모드는 펜이 없는 스마트폰에서는 좀 어려운 것 같아요.




다행히 저는 갤럭시 노트라서 펜으로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손으로만 터치하는 것보다는 쉽게 깰 수 있네요.

마지막의 프리미엄 모드는 조금은 독특한 모양들이 나오네요.


여러분 키스볼2 게임으로 신나는 스마트폰 게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키스볼2 다운로드여기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이동된답니다.


아래 동영상은 유튜브에 있는 키스볼2 홍보 동영상이랍니다.







댓글